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뉴스21 이성재 대표가 인삿말에 이어 ‘보도자료 작성 및 취재요령’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1일 2019년 뉴스21 추계연수회가 계룡스파텔에서 있었다.
태풍(타파)의 영향으로 호우가 집중되는 가운데서, 경기북부 대구 및 전북등 각 지역 기자들의 참여가 이루어져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이성재 대표(뉴스21)는 기자로서 기자로서 가져야할 태도와 방향성에 대한 연설을 하였다. 이대표는 공정하고 정확한 기사를 쓸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며 "기자로서 자긍심을 가져라"며 "정직한 기자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두만본부장(광주전남 총괄본부장)은 연수회 참석자중 신입으로 참석한 기자들을 위해 ‘공공기관 취재 요령과 방법’이라는 교육을 전달해 기사에 대해 막연했던 신입 기자들에게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연수회 일정이 끝난후에도 이들은 별관에 모여, 노래경연대회 및 회식과 대화를 통한 친목의 시간을 다졌다.
뉴스21의 연수일정은 해마다 춘계,추계 총2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으며, 각 지역의 기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불편사항 및 에로사항에 대해 서로가 공유를 나누고 화합을 할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또 뉴스21을 위해 애쓰는 기자 및 관계자 들에게 있어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져볼수 있는 시간이다.
다음 연수일정은 2020년 3월 예정(변동가능)이며, 기자 연수문의는 뉴스21 본사
전화(031-917-395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21 추계연수회[대표 이성재]가 지난 21, 22일 양일간 계룡스파텔에서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