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 [사진=홍보포스터]뮤지컬 ‘헤드윅’이 이천을 찾아온다.
강렬하고도 스타일리시한 록음악과 독특하면서도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로 2005년 한국 초연 이래 시즌마다 신드롬을 일으키며 뮤지컬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뮤지컬 ‘헤드윅’이 2019년 시즌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11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을 찾아온다.
뮤지컬 ‘헤드윅’은 한국에서는 2005년 4월 처음 공연된 이후 2019년까지 꾸준히 재연되어 왔으며 그간 ‘헤드윅’역할에 ‘조승우’, ‘조정석’, ‘변요한’ 등 최고의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관객과 매스컴에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뮤지컬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렌스젠더 가수 ‘헤드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헤드윅’ 역의 배우들은 약 2시간 동안 ‘헤드윅’의 평범하지 않은 자전적 이야기를 진지함과 유쾌함으로 풀어내며 관객들과 소통한다. 또한 ‘헤드윅’의 남편인 남장여자 ‘이츠학’ 역의 배우들은 공연을 이끌어가는 ‘헤드윅’과 균형을 맞춰 ‘헤드윅’을 대변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기도 한다.
이번 이천공연에서는 2005년 한국 오리지널 캐스트부터 함께하며 뮤지컬 팬들에게 ‘오드윅’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가장 슬픈 ‘헤드윅’, ‘오만석’ 배우와 뮤지컬 ‘헤드윅’을 통해 주연배우로 자리매김한 ‘정문성’배우 그리고 TV와 뮤지컬에서 맹활약중인 ‘이규형’배우가 연기하는 세 가지 모습의 ‘헤드윅’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