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 [사진출처 = 강다니엘 인스타그램]가수 강다니엘이 우울증 및 공황장애 진단으로 활동 중단을 알렸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4일 입장문을 통해 강다니엘이 잦은 건강 악화와 불안 증세에 시달려 올 상반기 병원을 찾았고 우울증 및 공황 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더욱 극심한 불안 증세를 호소했다”면서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라는 결론에 다다랐다”고 전했다.
끝으로 강다니엘의 건강과 활동에 관하여 무리한 억측과 오해 대신 따뜻한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강다니엘은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우승하며 같은 해 8월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1년 5개월간의 워너원 활동이 종료된 뒤 솔로 활동을 계획했지만 당시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에 휘말렸다. 이 때문에 지난 7월 솔로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를 발매했으나, 방송 활동은 제대로 하지 못했다.
지난 9월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중재로 양측이 고소를 취하하고 전속계약이 해지되면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할 수 있게 됐으나 이번 활동 중단으로 당분간은 활동이 불투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