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이미지제공 = 오뚜기]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누들 쌀국수’ 3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컵누들 쌀국수’는 인기 저칼로리 라면인 오뚜기 ‘컵누들’의 쌀국수 버전으로 쌀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컵누들 쌀국수’는 튀기지 않은 쌀 소면(면 중 쌀가루 88%)와 푸짐한 건더기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잘 어울린다.
‘컵누들 쌀국수’는 120kcal 수준의 낮은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풍부한 건더기의 3가지 맛 컵누들을 간식, 야식 등으로 간편하게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얼큰쌀국수’는 튀기지 않은 쌀 소면에 매콤한 양념 맛과 진한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쌀국수다.
‘잔치쌀국수’는 국산 멸치로 진하게 우려내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맛에 부드럽고 찰진 쌀 소면이 잘 어우러진다. ‘김치쌀국수’는 다시마를 우려낸 진한 육수에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잘 익은 김치를 듬뿍 넣어 만든 얼큰하고 시원한 쌀국수다.
오뚜기는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누들 쌀국수’ 3종을 출시했다며 저칼로리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