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송영완)가 코로나19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에 한층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7일에는 다목적방제차량을 이용하여 영통2동 및 신동 근린상가 일대 300여 곳에 대해 집중방역을 실시했으며 도시공원 화장실 21개소를 비롯 구매탄, 용화출 등 관내 약수터에 대해서도 소독작업을 진행했다. 영통구연합대, 매탄136지대 등 방범기동순찰대 5개소에 대한 방역도 완료했다.
아울러 관내 종교시설에 예배 및 집회활동 자제를 권고하는 한편 공공체육시설과 게이트볼 교실 등 생활체육활동도 자제해줄 것을 요청했다.
영통구는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버스승강장을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며 구 청사 및 각 동 행정복지센터도 소독액과 자동분무기 등 자체방역물품을 배부해 매일 소독을 실시하며 코로나19예방에 힘쓰고 있다.
구 관계자는 “취약지역에 대한 방역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여 코로나19예방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