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이미지제공 = 산펠레그리노]이탈리아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가향 탄산수 ‘산펠레그리노 에센자(ESSENZA)’ 3종(레몬&레몬 제스트, 모렐로 체리&석류, 탠저린&산딸기)을 국내 출시했다.
산펠레그리노 에센자는 산펠레그리노가 최초로 선보이는 가향 탄산수로 산펠레그리노 탄산수의 부드러운 기포와 함께 지중해의 천연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원재료인 레몬, 모렐로 체리&석류, 탠저린&산딸기의 향을 풍부하게 살린 에센자는 감미료·인공 향료 없이 100% 천연재료로 만들어 남녀노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 에센자는 제로 칼로리로 다이어트 식단에는 물론 홈 카페, 홈파티에도 부담 없이 곁들이기 좋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330mL 캔으로 보다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 에센자는 총 3종으로 출시된 만큼 각 향에 따라 다양한 음식에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상큼하고 신선한 레몬 향이 특징인 레몬&레몬 제스트의 경우 샐러드나 생선요리 같이 가벼운 음식과 잘 어울리며 탠저린&산딸기는 두 과일의 조화가 주는 독창적인 맛으로 찐 채소 요리, 흰살생선 및 닭고기 요리와 함께 즐기면 풍미가 배가된다. 마지막으로 모렐로 체리&석류의 경우 붉은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향으로 육류 요리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같은 디저트와 함께 곁들이기를 추천한다.
한편 산펠레그리노 에센자 캔 디자인은 원재료로 들어간 과일의 색상과 이미지를 잘 표현한 디자인으로 미국 음료업계 전문지인 베버리지 다이제스트(Beverage Digest)가 뽑은 ‘2019년도 최고의 라벨 디자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산펠레그리노 에센자 3종은 쿠팡을 비롯해 온라인 몰 강남콩, 워터라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