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해남군 성과도 빛났다” 기관평가 110건 수상‘역대 최다’
해남군이 2025년 한 해 동안 총 110건의 기관표창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달성했다. 민선8기 현장 중심 경영행정의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군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며 성과를 인정받았다.특히 올해는 종합청렴도평가 1등급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며‘청렴 해남’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

하남시(시장 김상호) 드림스타트는 사례관리 서비스 연계 강화를 위한 아동복지기관협의체(이하 협의체) 회의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의는 지난 23일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실에서 지역 내 아동복지기관 실무자 10명이 화상회의로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의체는 아동복지기관 간 지역자원과 서비스 제공 관련 사항을 협의·조정하며, 기관 간 연계 방향을 설정하고 대상자의 변화 등을 점검해 아동통합서비스사업 효과를 극대화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 참가자들은 드림스타트 위기 사례관리 대상자에 대한 통합지원 방안을 논의하고 기관 주요 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장애아·다문화 가정의 양육 기술 증진과 아동 사회력 향상을 위한 기관별 개입 방법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위원장인 시 여성보육과장은 “협의체를 통해 기관 간 연계 지원 방안을 지속 논의하며 사례관리 전문성을 높이고, 회의 내용도 드림스타트 사업에 반영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 및 가족들에게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