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해남군 성과도 빛났다” 기관평가 110건 수상‘역대 최다’
해남군이 2025년 한 해 동안 총 110건의 기관표창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달성했다. 민선8기 현장 중심 경영행정의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군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며 성과를 인정받았다.특히 올해는 종합청렴도평가 1등급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며‘청렴 해남’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지난 7일 하남라이온스클럽에서 1억 원 상당 의류 4천 벌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김상호 시장과 박경식 회장, 김봉황 위원장, 이철우·김혁주 부회장, 강홍렬·조석규·안승철 전 회장 등이 참석했다.
하남라이온스클럽은 시에 2019년 성금 200만 원, 2020년에는 KF-94마스크 1만 장을 기탁했으며, 이외에도 지역 내 복지관과 푸드뱅크를 위해 매년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박경식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하남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이웃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호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 주시는 하남라이온스클럽 여러분이 있어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