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해남군 성과도 빛났다” 기관평가 110건 수상‘역대 최다’
해남군이 2025년 한 해 동안 총 110건의 기관표창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달성했다. 민선8기 현장 중심 경영행정의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군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며 성과를 인정받았다.특히 올해는 종합청렴도평가 1등급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며‘청렴 해남’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

“미사호수공원에서 가을밤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하세요.”
하남시 미사1동 주민자치회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10월 1일 ‘힐링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주민자치활성화 시범사업으로 추진하는 힐링음악회는 1일 미사호수공원 숲도서관(미사1동 행정복지센터 옆)에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열린다.
이날 음악회는 ‘가을밤 재즈와 클래식 선율’이라는 테마로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길호 미사1동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심신을 위로하고 평범한 일상으로의 복귀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음악회를 개최한다”면서 “개방된 공간인 미사호수공원 숲도서관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감상하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음악회는 코로나19 거리두기 4단계 준수를 위해 좌석은 노약자를 위한 좌석만 최소한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일반 관람객들은 주변에 서서 자연스럽게 관람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