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해남군 성과도 빛났다” 기관평가 110건 수상‘역대 최다’
해남군이 2025년 한 해 동안 총 110건의 기관표창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달성했다. 민선8기 현장 중심 경영행정의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군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며 성과를 인정받았다.특히 올해는 종합청렴도평가 1등급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며‘청렴 해남’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지난 25일 KB국민은행과 희망친구 기아대책본부와 함께 ‘설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통해 하남시 내 장애인 1,000가정에 설 선물세트를 전달하였다.
이 날 행사는 KB국민은행이 코로나19로 위축된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김상호 하남시장을 대신하여 김윤환 복지교육국장과 방미숙 시의장,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 명현식 대표, 희망친구 기아대책 CSR본부 김미영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설 선물세트는 KB국민은행의 후원으로 하남시 신장시장에서 5,700만원 상당의 과일, 떡, 건어물 등 총 10가지 품목을 마련하여 하남시 장애인 가정에 전달하였다.
방미숙 시의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기에 하남 전통시장과 하남시 장애인까지 생각해주시는 KB국민은행과 희망친구 기아대책 그리고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하남시민을 위해 복지사업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 명현식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위축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선물을 전달받은 장애인 가정이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KB국민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로 인해 장애인분들이 따뜻한 설 명절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하남시 장애인을 위해 노력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