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사진=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세상의 모든 아들, 딸에게’를 펴냈다.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살길 원한다. 행복에 다다를 방법은 무궁무진하지만, 행복에 가까워지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창원 무이 방석영 저자는 40대로 진입하는 새내기 중년들 혹은 사회 진출을 앞둔 청년, 이 땅의 모든 부모님에게 이 책이 지혜로운 삶, 성공적이고 행복한 삶을 위한 지침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썼다.
1부 ‘길 없는 길’, 2부 ‘문 없는 문’을 주제로 써 내려간 글에는 세상과 인생의 의미를 모색하고, 삶의 이정표를 제시하고자 한 저자의 고민이 담겨 있다. 저자는 우리의 젊은 아들과 딸들이 흥미 위주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인생관을 확립하길 바란다고 강조한다. 삶에 목표가 없거나 길을 잃은 기분이 들 때 이 책을 통해 자신만의 인생관을 세우고 마음을 단단하게 다질 수 있길 바란다.
‘세상의 모든 아들, 딸에게’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