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 사진=완주군완주군청 이한빛(여자자유형62kg) 선수가 ‘2022년 국가대표 2차 및 최종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17일 완주군은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강원도 양구군 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린 대회에서 이한빛은 지난 2월 열린 1차 선발전에 이어 두 번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최종선발전 없이 국가대표로 선발됐다고 밝혔다.
이날 이한빛은 첫 번째 경기에서 김민주(서울중구청)에게 8대0 폴승을 따내고 두 번째 경기는 상대의 기권으로 손쉽게 결승전에 올랐다.
김보배(평창군청)와의 결승전에서는 1분 20여초 만에 10대0 폴승을 하여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이한빛은 오는 4월 개최되는 ‘아시아선수권대회’와 오는 9월 개최되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권을 획득했다.
특히, 이한빛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단 한 점도 실점하지 않고 전부 폴승을 거두면서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 다가오는 아시아 대회에서 메달획득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