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의정부시 신곡2동 자유총연맹, 흥선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배식 봉사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신곡2동주민센터(동장 김홍일)는 신곡2동 자유총연맹(회장 김영애)이 4월 13일(목) 흥선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곡2동 자유총연맹은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다. 주기적으로 흥선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 위한 따뜻한 점심 식사를 대접하고 있다.
김영애 회장은 “어르신들에게 맛과 영양이 가득한 음식을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홍일 신곡2동장은 “바쁘신 중에도 손수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영애 회장님을 비롯한 자유총연맹에 감사드린다”며, “주민센터도 따뜻한 나눔에 힘입어 어르신들이 건강한 일상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