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동구 ‘정년연장 및 주 4.5일제 논의를 위한 TF팀’발족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23일 오후 4시 동구청 상황실에서 구청장을 비롯해 자치단체공무직본부 동구지회장, 조합원 등 기관 및 노조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년연장 및 주 4.5일제 논의를 위한 TF팀 발족식’을 개최했다. 이번 TF팀은 지난해 12월 19일 울산동구지회에서 공무직 노동자의 연금 수령 개시 시점과 ...
▲ https://search.naver.com/우천 네이버 이미지검색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중부지방과 전북 지역은 오후부터 비가 내린 뒤 밤에 대부분 그치겠다.
밤에는 전남과 경북 내륙, 제주도에 가끔 비가 오겠다.
예상 강수량은 경기 동부와 강원 영서에 5에서 40mm, 서울 등 그 밖의 중부지방과 호남지방, 경북 내륙은 5에서 20mm이다.
비가 오는 동안 돌풍이 불거나 벼락이 치고, 일부 지역에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다.
수도권과 충청지방은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으로 높아지는 곳이 있겠다.
밤에는 서해안 지역에서 바람이 점차 강하게 불 것으로 보인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이 21도 등 전국이 17도에서 25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 중부 먼바다에서 최고 3m로 높게 일겠다.
내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구름만 많이 끼겠지만, 동해안 지역은 흐린 가운데 새벽부터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