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충북 농업 비전 발굴 TF’ 첫 회의 개최
충북도는 8일(월) 오후 2시 도의회 워크숍룸에서 충북 농업의 미래 비전을 마련하기 위해 ‘충북 농업 비전 발굴 TF’(이하 ‘TF’)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TF는 도 농정국과 농업기술원의 과장급 이상 간부 공무원, 충북연구원 연구위원 등 총 19명으로 구성됐으며 기후위기, 농촌인구 감소?고령화, 농산물 시장 개방 심화 등 급변하는 여건 속...
▲ 사진=KBS뉴스영상캡쳐배우 하정우가 자신의 네 번째 영화 공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작품은 하정우 감독이 처음 도전하는 코미디 장르로, 기존 연출작과는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에는 하정우를 비롯해 공효진, 이하늬, 김동욱 등 화려한 캐스팅이 참여해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이번 작품에서 임신 중임에도 불구하고 고난도 요가 동작을 소화하며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작품으로 하정우 감독이 코미디 장르에서도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