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김포시모담초등학교(교장 임숙희)는 2025년 12월 9일(화) 전교생을 대상으로 태아의 탄생부터 사춘기의 건강한 변화까지 아우르는 경기도교육청 ‘2025 찾아가는 학생건강증진센터 성교육 체험(주관 경기도교육청, 진행 가드너스 협회)’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체험은 올바른 성가치관 확립과 성폭력 예방, 성평등 문화 확산 등 성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배워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운영되었다.
학급별 이동을 통해 부스를 순환하며 ▲ 생명의 시작(염색체 키링, 사진 부착) ▲생명의 탄생(임신복 체험 및 보드게임 미션) ▲ 생명의 돌봄(AI로봇 아기 돌보기) ▲ 사춘기 레벨업 ▲ 중동예방(음주)로 체험 위주의 교육을 받았다.
모담초중학교 임숙희 교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히 지식을 전달하는 것을 넘어, 출생의 경이로움부터 사춘기의 올바른 대처법까지 전 생애 주기의 중요한 내용을 담고 있었다"며, "특히 학생들이 AI 신생아 돌보기 등 실습 체험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과 책임감을 기르고, 자신의 몸과 마음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되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김포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