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소방서, 교통사고 현장 구조 학생 시민 표창
도경환군 부모님[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025년 12월 16일 울산 동구 화암항 인근에서 발생한 차량 추락 사고 현장에서 신속한 구조 활동으로 시민의 생명을 보호한 공로로 온산기술공업고등학교 도경환군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도 군은 사고 발생 직후 현장을 목격 119에 구조신고후 주위에 있는 밧줄을 이용해 운전자를 구조하는 데...

동구지역자활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용식 동구지역자활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참여자들에게 따뜻한 휴식과 동기부여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참여자들의 자립을 위한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동구지역자활센터는 하늘숲카페, 에코워싱을 비롯한 17개 자활사업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주민의 자활과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직무 능력 배양, 기술 습득 지원, 민·관 협력 기반 강화 등 내실 있는 자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