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태평교회, 저소득층을 위한 설 명절 상품권 후원
대전 중구 오류동(동장 조명화)은 5일 대전태평교회(담임목사 한상현)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에게 지원해달라며 상품권 1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대전태평교회는 취약계층 가정이 행복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설날과 추석에 상품권(100만 원 상당)을 지원하고 있으며, 식사 대접과 반려식물 만들기 등을 통...
▲ 사진=픽사베이리틀핸즈어린이집 아동과 부모들은 지난 3일 돼지저금통에 모은 기부금을 가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두영, 백형두)에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어린이들이 ‘나누는 기쁨’을 배우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모금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그 의미가 더욱 깊었으며, 작은 손길들이 모여 이뤄낸 기부금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소중한 선물이 되었다.
리틀핸즈어린이집 원장은 "어린이들이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나누는 기쁨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라고 말했다.
백형두 동장은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담긴 기부가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었다"라며, "이 소중한 기부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이날 기탁된 기부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과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지원 등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출처: 인천 서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