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 개최
방어진 애향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는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를 열고, 오랜 기간 회사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정년퇴임자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및 송년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HD현대중공업에서 오랜 세월 근...
![]() |
그 어느 도시보다 가장 비통한 심정으로 천안함 침몰 참사를 지켜보고 있는 평택시는 순국장병들의 애도를 위해 합동분양소를 운영하고 있다.
영결식이 끝나는 29일까지 평택역 광장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26일에는 평택시 이완희 부시장 등 실국장 100여명이 조문하는 등 시민들의 참여가 늘어나고 있다.
시는 이외에도 해군 제2함대 분양소에도 몽골텐트 100여개, 메트, 이동식화장실 40인용, 조리기구, 의자, 테이블 등 유족 및 2함대를 찾는 조문객을 위한 분양소 지원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또한 평택시 봉사단체인 충효단(단장 이용식) 80여명은 해군 제2함대 분양소에서 원할한 조문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봉사에 전념하고 있다.
평택시는 지난 20일부터는 평택역 광장에 추모게시판과 대형 현수막을 설치해 시민들의 애도가 전달될 수 있도록 조치하는 등 그간 평택시 및 평택시 유관 단체에서는 천안함 유족 및 순국 장병을 위해 초기부터 구조작업과 각종 생필품 등 위문품, 의료지원, 분양소 설치 및 지원에 온 힘을 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