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시립박물관 건립 지원 대학생 서포터스 수료식 및 발대식 개최
포천시는 지난 5일 포천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하반기 대학생 서포터스 수료식과 2026년 상반기 대학생 서포터스 발대식을 개최했다.‘포천시립박물관 건립 추진 지원 대학생 서포터스’는 2024년부터 운영 중인 프로그램으로, 포천시 관내 거주 대학생을 중심으로 포천시립박물관 건립 추진과 포천역사문화관 운영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
진도경찰서(서장 박삼복)는 3. 4(금) 경찰서 4층 보배마루에서 전,의경 어머니회원을 비롯한 지휘요원 전의경 부모님 6명을 초청, 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의경 부모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전,의경 구타가혹 행위가 언론에 끊임없이 보도됨에 따라 전의경 자식을 둔 부모입장에서 지휘요원과 진솔한 대화를 통하여 부대생활에 대한 걱정과 불안감 해소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갖게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녹진치안센터에 근무중인 일경 김효성의 부 김○○은 경찰서에서 준비한 전의경 활동사항 PPT내용과 부대견학을 통해 자랑스러운 우리아들이 이렇게 좋은 지휘요원을 만나 군 생활을 무척 행복하게 지내는 것을 보니 마음이 놓인다“고 말해 전의경에 대한 배려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정원부 정보보안과장은 “우리 대원들이 부모님 곁을 떠나 군생활하면서 부대의 보살핌이 부모님의 사랑에 비할 수는 없겠지만 따뜻한 가족의 품으로 무사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