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 |
김포시(시장 유영록)가 주최하고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협의회장 신연식)가 주관한 제1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사회복지 가족 체육대회가 양촌면 다목적체육관에서 지난 23일 개최됐다.
이날 기념식에서 사회복지 및 이웃돕기 분야에서 헌신해 온 유공자 24명에게 김포시장 등 6개 부분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와 노랑치과(대표 임승구)간 업무협약식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나눔복지 구현과 사회복지인의 건강한 삶 증진을 위해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김포시 박성권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함께하는 복지구현을 위해 다양한 복지 수요에 대한 시책을 체계적으로 수립 시행해 나갈 계획”임을 전하며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처우 개선과 관련한 사항에 대해서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복지시설 종사자와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했다.
기념식에 이어 진행된 사회복지 가족체육대회에는 줄다리기 및 이어달리기를 통해 사회복지 가족들의 교류와 화합을 돈독히 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