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장흥군 장동면에서는 헛개의 고장인 장동면 이미지제고 방안으로 지난 18일 면사무소 직원과 기관사회 단체 등 50여명이 함께 설맞이 시가지 대청소 및 친절 캠페인 운동을 전개하였다.
이날 대청소는 출향향우 등 방문객이 자주 왕래하는 장동정류소 등 시가지를 중점적으로 차량운전자들이 무심코 버린 담배꽁초나, 음료수 캔 등 쓰레기 수거를 하였으며, 친절 어깨띠를 두르고 장동면 대표 음식점 등 상가를 대상으로 방문객 스마일 접대 친절캠페인을 전개하였다.
노옥기 장동면장은 앞으로도 쾌적한 시가지를 조성하여 우리면을 방문하는 출향향우 및 관광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도록 하고 상가 주민뿐만 아니라 주민 모두가 친절을 생활화 하여 친절 국가대표 정남진 장흥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