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인(외부충전식) 하이브리드 차량, 전기차 완속충전구역 7시간 초과 주차 시 ‘과태료 부과’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오는 2월 5일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 전기차 완속 충전 구역에서 7시간 초과 주차 시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밝혔다. 이번 과태료 부과 기준 변경은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요건 등에 관한 규정’개정에 따른 조치다. 기존에는 전기자동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 완속 충전구역에서 14시...
우리 정부는 시리아 문제 해결을 위한 인권이사회의 역할을 평가하고 시리아에서의 즉각적인 폭력행위 중단을 촉구하였으며, 올해 20주년을 기념하는 비엔나 세계인권선언 및 여성폭력철폐선언과 관련하여 군대위안부 문제를 제기하고 무력분쟁하 여성보호를 위한 노력을 촉구하였다.
우리 정부는 북한인권문제와 관련하여, 납북자?국군포로?이산가족 문제 해결을 위한 북한의 노력을 촉구하는 한편, 탈북민 문제 관련 관련 국가들의 강제송환금지원칙의 준수를 강조하였다.
우리 정부는 또한 최근 필레이(Pillay) 유엔 인권최고대표와 다루스만(Darusman) 북한인권 특별보고관이 사실조사 메커니즘 설립을 제의한 점을 상기하고, 사실조사 메커니즘 설립을 포함하여 북한인권개선을 위한 국제적 노력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는 우리 정부의 의지를 표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