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익산시가 3월 14일 ‘2013년 KR/FE(Key Resolve / Foal Eagle) 훈련’에 따른 통합방위협의회를 열었다.
익산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진행된 통합방위협의회에는 이종석 익산시 부시장을 비롯해 김현우 제9585부대 3대대장, 문채룡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조용식 익산경찰서장, 황기석 익산소방서장, 박종식 재향군인회장 등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및 간사 14명이 참석해 통합방위태세 구축에 나섰다.
이날 통합방위협의회는 최근 북한이 정전협정 백지화를 선언하는 등 전쟁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안보 현실 속에서 민관군경 합동의 통합방위태세를 확립하고 신속한 대응체제 구축을 위해 실시되었다.
이날 통합방위협의회 위원들은 국정원에서 제작한 북한 대남위협 실태 및 전망을 담은 VTR을 시청한데 이어 익산시로부터 KR/FE 훈련계획 보고받고 제9585부대 3대대(익산대대)의 군부대 작전상황을 듣는 등 전시에 대비한 민관군경의 유기적인 협조시스템 구축 체계를 재차 점검했다.
익산시 관계자는 “북한의 전쟁 위협 앞에서 우리가 하나 되지 않으면 국가적 위기를 극복할 수 없다”면서 “범시민 참여 분위기 속에 확고한 안보의식과 국가관을 다져 통합방위태세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정지원과 859-5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