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제2회 부안마실축제 열리는 5월 4일 스포츠파크에서 수준 높은 경연 예상
부안군은 제2회 부안마실축제가 열리는 다음달 4일 ‘제3회 부안군수기(배) 생활체조 경연대회’를 스포츠파크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은 마실축제를 기념하고 부안 군민의 화합, 생활체조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총 13개팀 320여명이 출전한다.
분야별로는 댄스체조, 에어로빅, 건강체조, 민속체조, 기구체조 등이며 흥겨운 음악과 율동으로 마실축제 행사장에서 많은 관람객들로부터 갈채와 성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부안지역 생활체조 회원들은 지난 2010년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국민체육생활 전국생활체조경연대회에서 전국 1위의 성적을 올리는 등 기량이 뛰어난 만큼 수준 높은 경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군 문체사업소 관계자는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줬으면 한다” 며 “생활체육 동호인과 부안군민, 그리고 관광객들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