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용인 청년 워크 브릿지’ 진로 설계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2월 2일부터 10일까지 상반기 청년 맞춤형 진로 설계 프로그램 참가자를 2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상·하반기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청년들에게 맞춤형 취업 설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용인에 주소를 둔 18세 이상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이다. 프로그...

▲ 펠리칸플라워.
아산생태곤충원은 곤충체험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이색 볼거리를 제공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2일 전했다.
한여름의 곤충원에는 꽃의 모양이 펠리칸을 닮았다고 해 붙여진 펠리칸플라워가 30일간격으로 피어나고 있어 이색 꽃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다.
이외에도 열대열매 파파야, 애플망고, 커피나무가 익어가고 있어 어린이들에게 열대열매의 생육과정을 교육시킬 수 있는 교육의 장소로도 활용 할 수 있다.
또 전망대에 오르면 곤충원을 상징하는 아름다운 논아트가 한창 모양을 뽐내고 있으며 반대편에는 온천대축제를 알리는 논아트가 자리하고 있어 곤충원을 찾은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한편 여름방학 맞이 “반디와 함께하는 8월의 곤충원” 타이틀로 8월 한 달간 축제를 개최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아산생태곤충원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풍성한 여름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