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양시(시정 최성)는 이달 5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자유로 고양시 전체 구간에 대해 시비 약 3억5천만 원을 투입해 차선 등 노면표시 재도색 공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유로 차선 재도색공사는 고휘도 반사성능(백색 250mcd/lx?m2 이상, 황색 175mcd/lx?m2 이상)을 기준으로, 도색의 원료로 쓰이는 융착식도로용페인트 자재 또한 내구성이 강한 R4재질로 설계했다.
이창규 교통정책과장은 “자유로는 하루 평균 교통량이 24만여 대로 전국에서 교통량이 가장 많아 교통사고 발생 시 대형사고로 이어질 우려가 있는 도로다. 올해 자유로 고양시 전체 구간의 차선을 재도색해 쾌적한 도로 교통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특히 이번 차선도색 공사에는 고휘도 성능의 유리알 자재를 사용해 야간에도 차선을 선명히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자동차 전용도로에서의 차선 재도색공사임을 감안해 다소 교통정체가 예상됨에 따라 조속히 공사를 완료해 시민불편을 최소화 하겠다”며 “공사로 인해 이용자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