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용인도시공사(사장 유경)은 오는 8월 2일 본사 대강당에서 소속 직원 약300여명을 대상으로 성희롱, 성매매 예방 교육을 실시한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날 교육은 최근 고위공직자의 성추문 사건으로 인한 정부의 성폭력 근절 조치에 따라 된다. 초빙된 안명자 강사는 최근 공직자의 사건, 성희롱과 성매매의 정의, 원인, 정부의 정책, 사례, 예방 방법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의 조사에 따르면 국민들이 생각하는 우선 추진해야할 과제 응답자의 97%가 성폭력으로부 안전한 사회를 1위로 뽑았다. 용인도시공사는 이러한 요구에 대응하여, 사전예방교육을 실시하여,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과 안전한 직장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교육이 개최된다.
아울러, 용인도시공사는 이번 교육 외에도 추가 교육 및 상시 캠페인 활동으로 성폭력예방교육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