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
성남시내 초등학생과 학부모 80명은 여름방학을 맞아 15~16일 이틀간 자매도시인 강원도 홍천군에서 농촌체험 활동을 한다.
이번 농촌체험은 홍천군 서석면 소재 체험마을, 홍천강 일원 등에서 펼쳐져 찰옥수수 수확, 계곡 물에서 놀기, 밤하늘 별 보기 등 ‘자연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 검산리에 위치한 마리소리골 악기박물관에서 문화해설사의 자세한 설명으로 세계전통악기에 대해 배우고 체험하게 된다.
성남시는 학생들의 자매 지역 간 교류활동이 실질적인 도농교류 활성화에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남시와 홍천군은 1998년 4월 17일 자매결연을 한 이후 성남영어마을, 홍천농촌체험 초청행사, 각종 기념일 방문 등 활발한 상호 교류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홍천군을 비롯한 가평군, 아산시, 울릉군의 특산품 직거래장터를 매월 셋째 주 금요일은 성남시청 프로그램 주차장에서, 넷째 주 금요일은 중원구청 주차장에서 열고 있다.
홍천군의 특산물은 옥수수와 한우, 잣 등이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