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청양읍(읍장 최화용)은 블랙아웃 위기속에서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건강이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와 가축농가의 가축사양 관리를 위한 예방·홍보를 위해 관내 경로당과 가축농가를 방문했다.
어르신들이 모인 경로당에 방문해 폭염시간대인 12:00~17:00까지는 외출을 자제하고, 에어컨을 작동하여 휴식을 취하도록 홍보했으며, 독거노인, 아픈 사람 또는 폭염으로 인해 주변의 도움이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으면 가까운 보건소나 119에 신고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보건소에서 제작한 건강관리 홍보용 부채를 나눠드리고 수시로 시원한 물을 많이 마셔 수분 보충을 충분히 해 건강관리에 신경 쓰도록 했다.
한편, 양계·양돈농가에 들러 그늘막 설치나 물분무로 온도를 낮춰 가축피해가 없도록 사전 예방에 최선을 다 하도록 당부했다.
청양읍 관할지역에는 48개의 경로당과 양계농가 2, 양돈농가 1곳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