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안산단원경찰서(서장 신상석)는 14일 경찰서 4층 강당에서 ‘2013 을지연습 준비보고회’를 개최했다.
서장 주재로 열린 보고회에서는 지난해 을지연습에서 도출된 문제점에 대한 조치결과와 개선방향을 토의하고 각 과ㆍ실시부별 준비 사항을 점검하며,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2013년 을지연습의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열렸다.
올해로 46회를 맞는 2013년 을지연습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3박 4일간 전국적으로 실시되며, 전쟁 등 국가 위기발생시 정부기능유지와 군사작전 지원, 국민생활 안정을 목표로 국가총력전을 수행하는 정부 연습이다.
신 서장은 이 자리에서 “최근 남북한 관계 등 한반도 정세와 관련하여 완벽한 국가 비상대비태세 확립을 위해 전 직원들이 을지연습에 적극적으로 참여, 실전과 같은 훈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