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제28회 대통령기 전국볼링대회」에서종합우승을 차지해 2연패의 쾌거를 거둔 광주시 광남중학교 선수단의 종합우승컵 봉납식이 27일 광주시청 6층 상황실에서열렸다.
이날 봉납식에는 조억동 광주시장을 비롯한 남윤구 체육회 상임부회장, 강영훈광주시 볼링협회장, 광남중학교 코치, 선수와 학부모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제28회 대통령기 전국볼링대회」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제주 팬코리아볼링장에서 개최됐으며,개인종합 1위·2위를 나란히 유진석 선수와 한재현 선수가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개인전에서 1위를 한재현 선수가, 단체전에서는 한재현, 김승래, 양인석, 문하영 선수가 4인조 1위를, 유진석, 박건하, 박근철, 정회운 선수가 4인조 3위를, 유진석, 박근철 선수가 2인조 1위를 획득했다.
조억동 광주시장은 “우리시의 영예를 드높인 볼링 꿈나무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광주시의 체육 발전에 기여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달 19일부터 23일까지 전주에서 개최된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볼링대회」에서도 광남초·중학교 선수가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