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용인시무한돌봄센터와 쥬네브웨딩홀(동백점)은 무료로 돌잔치 행사 지원에 대한 협약체결을 통해 2011년부터 저소득가정 아이의 행복한 첫걸음을 펼쳐 희망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에도 경제적 어려움과 심리적 불안 상태의 미혼모가구에게 특별한 백일잔치를 지원했다. 이번 백일잔치가 특별한 까닭은 경제적 어려움과 심리적 위축으로 희망의 빛을 잃어가고 있는 미혼모가구에게 희망과 사랑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이다.
아이의 부모들은 한결같이 “우리 아이에게 생애 최고의 선물이 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이러한 점에서 ‘우리 아이 행복한 첫걸음’100일 잔치가 가족의 소중함과 지역사회의 따뜻한 사랑을 전해줄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
쥬네브웨딩홀(동백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무료로 지원해줄 것을 다시한번 약속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열심히 돕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