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교향악단 ‘2026 부산메세나 신년음악회’초청 연주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립교향악단이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 부산콘서트홀에서 부산메세나협회가 주관하는 ‘2026 신년음악회’ 무대에 초청돼 연주를 펼친다. 이번 무대는 국내 최초로 말러 교향곡 전곡을 무대에 올려 말러 전문가로 알려진 임헌정 충북도립교향악단 예술감독이 지휘를 맡는다. 신년음악회의 문은 베토벤의 대표 서...
동두천시 생연2동 새마을지도자·부녀회(회장 이대우/박복순)에서는 지난 8월 25일~26일 이틀간 생연2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2가구를 방문하여 사랑의 집수리를 실시했다.
이번 집수리 대상으로는 저소득 독거노인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조○○(83,여), 김○○(76,여)가 선정되었으며, 노후된 벽지와 장판을 새롭게 교체하여 주었다.
막바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생연2동 새마을지도자·부녀회 회원들은 땀을 비오듯 흘리면서 집수리 사업을 마무리 지었다.
이대우 새마을지도자 회장은 “매년 집수리사업을 하면서도 매회 새로운 뿌듯함을 느끼며, 앞으로 깨끗한 주거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는 어르신 모습을 상상하니 기쁘다”라고 하였다.
새마을지도자·부녀회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 불우한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주어 주변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