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동두천시 생연2동 새마을지도자·부녀회(회장 이대우/박복순)에서는 지난 8월 25일~26일 이틀간 생연2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2가구를 방문하여 사랑의 집수리를 실시했다.
이번 집수리 대상으로는 저소득 독거노인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조○○(83,여), 김○○(76,여)가 선정되었으며, 노후된 벽지와 장판을 새롭게 교체하여 주었다.
막바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생연2동 새마을지도자·부녀회 회원들은 땀을 비오듯 흘리면서 집수리 사업을 마무리 지었다.
이대우 새마을지도자 회장은 “매년 집수리사업을 하면서도 매회 새로운 뿌듯함을 느끼며, 앞으로 깨끗한 주거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는 어르신 모습을 상상하니 기쁘다”라고 하였다.
새마을지도자·부녀회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 불우한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주어 주변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