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청년 1인 세대, 임대차 계약 “이것만은 꼭!”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방이2동 자치회관에서 오는 12월 12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알아두면 든든한 부동산 임대차 계약 강의'를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청년 1인 세대 전·출입이 잦은 방이2동 지역 특성을 반영해 마련했다. 2025년 11월 기준, 방이2동 1인 세대 중 20~39세는 6,412세대로 송파구 27개동 중에서 가장 많다. 방이2동 전체 1...

보령시 죽정동 소재 피부미용전문 업체인 ‘행복을 만드는 에스테틱’ 복미경 원장이 지난 28일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에서 선정하는 ‘2013 우수 숙련기술인’으로 선정됐다.
미용 분야에서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처음으로 ‘우수 숙련기술인’이 보령시에서 나왔다.
‘우수 숙련기술인’으로 선정된 복원장은 국가기술자격 취득, 기술개발 실적, 각종 저술 실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복 대표는 현재 보령시에서 피부미용전문 숍을 운영하면서 전문미용인 양성을 위해 건양대학교 의료뷰티학과 외래교수로 활동 중이며, 지난 2월에는 학생들과 함께 1주일 동안 주산면 노인회관을 방문하면서 어르신들에게 피부 마사지, 경락 등 미용관련 사회봉사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보령시 시정발전을 위한 논문공모에서도 보령의 특산품인 머드를 이용한 아토피 피부질환 개선에 관련한 연구논문을 발표하여 보령시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자료문의 : 주산면사무소
사진 : 복미경(010-5040-2401) 원장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