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 개최
방어진 애향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는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를 열고, 오랜 기간 회사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정년퇴임자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및 송년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HD현대중공업에서 오랜 세월 근...
▲ 사진=인천 서구원당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우재)는 지난 18일 원당동에 위치한 서부경향교회(담임목사 박윤석)와 국제구호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희망상자 40박스(400만원 상당)를 원당동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국제구호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은 교회 및 지자체와 협력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2025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식료품과 생활용품 등 생필품 키트를 지원하여 생계 유지와 정서적 지지를 함께 제공하는 나눔 활동이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최창남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많은 교회가 한 마음으로 나서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추운 겨울날 희망상자 나눔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서부경향교회 박윤석 담임목사는 “교회 성도들과 함께 헌금한 후원금으로 교회 주변 이웃들에게 희망상자를 나눌 수 있어 매우 행복하다”라며 “이번 나눔이 지역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우재 원당동장은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부받은 희망상자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희망상자는 기부자의 뜻에 따라 홀몸 어르신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2025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은 인천지역을 중심으로 2026년 2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 교회와 단체, 시민들은 기아대책 경인본부(02-2085-8219)를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이를 이어갈 수 있다.
출처: 인천 서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