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 사진=픽사베이대전시립연정국악원(이하 국악원, 원장 오병준)은 2026년 시즌
국악원은
방향성과 관객 취향에 따른 5개 시리즈
국악원은 2026년 시즌공연을 5개 시리즈로 나눠 국악원의 방향성을 명확하게 하는 가운데 관객들이 공연을 쉽게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5개 시리즈는 정통 국악의 원형을 보존하고 멋을 소개하는 <</span>전통의 숨결>, 색다른 실험으로 국악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는 <</span>웨이브 X>, 다양한 예술로 즐거움과 감동을 만끽하는 <</span>감각의 즐거움>,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재미와 공감의 <</span>어린이 시리즈>, 국악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span>시그니처 스페셜>이다.
출처: 대전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