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소규모 급식소 방문 위생·안전 관리 추진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진희)가 영양사가 없는 소규모 급식소의 위생 수준을 향상하기 위해 2월부터 현장을 직접 찾아 위생·안전 관리에 나선다. 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급식소 전담 관리제’를 통해 급식소별로 담당 영양사를 지정했다. 담당 영양사는 ...

동구청
[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 박인배 수석 등 관계자들은 2월 3일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지원을 위해 8,2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종훈 동구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후원금과 물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등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박인배 수석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HD현대중공업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은 꼭 필요한 곳에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HD현대중공업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