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그린투어리즘.
서산시는 18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도농이 함께 하는 행복한 삶’을 주제로 그린투어리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서산시농촌지도자연합회(회장 한정수)와 대전시 버드내성당 사목회(회장 서한수)의 자매결연과 농촌체험활동으로 이어졌다.
버드내성당 사목회원 50여명은 인지면 차리에서 감자캐기 체험활동을 하고 양파와 마늘 등 지역농특산물을 구매했다.
서한수 회장은 “평소 서산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고 개인적으로 구입해왔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그 믿음이 더욱 굳어졌고 공동구매의 길이 열렸다”며 “대전으로 돌아가서 주위사람들에게 적극 홍보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한정수 회장은 “1회성 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통해 도농이 상생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