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어려움은 나눌수록 작아지고 사랑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사회공헌 이념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OCI(주) 익산공장(공장장 이종우)이 4일 익산시청에서 기탁식을 갖고 성금 일천만원을 행복나눔마켓에 기탁하였다.
OCI(주)는 2010년 일천만원 상당의 생필품과 2011년 일천만원 성금 기탁에 이어 올해 3번째 기탁에 나섰으며 평소에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1004봉사대를 조직하여 사회복지시설 자원봉사와 결식우려청소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3년 연속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며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이영선 노조위원장은 “사회공헌과 기업경영은 동전의 양면성과 같은 관계”라며 “좀더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아름다운 소감을 밝혔다.
이날 기탁된 소중한 성금은 행복나눔마켓을 이용하는 국민기초수급 탈락가구와 차상위가구, 위기가구가 추운 겨울을 나는데 필요한 식품 및 생필품을 구매하는데 쓰이게 된다.
희망복지지원과 859-5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