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구리시(시장 박영순)는 19일 오전 11시 구리시청 3층 상황실에서 기업의 경제활동 및 지역투자 활성화를 위해 관내 기업․경제인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경제인과 구리시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규제개혁의 초석이 중소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고 경기동부상공회의소, 구리시 경제인연합회, 구리시 건설협의회 등 관내 기업․경제인 CEO와 임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행정규제로 인한 기업과 경제인의 고충을 수렴하고 지역투자 기반조성 및 투자유치를 가로막고 있는 각종 규제를 파악하는 등 경제활동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한 제기된 건의사항에 대해 자체 해결이 가능한 것은 즉시 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기타 법령개정이 필요한 사항은 중앙부처에 건의하는 등 기업애로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기업의 경제활동에 불편과 부담을 주는 불합리한 행정규제 및 제도에 대해서는 이를 철저히 발굴하여 개선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기업 애로사항의 발굴 및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