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
김포 2015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언론브리핑 실시 |
김포시는 지난 6일 시 출입 기자단 40여명을 초청하여
안전건설국의 2015년 주요업무 추진계획에 대하여 언론 브리핑을 실시했다
시는 우선 국정목표인 “안전과 통합의 사회”에 발 맞춰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도시 구축에 주안점을 두기로 했다.
지난 세월호사건 및 판교 환풍구 붕괴사건 등 어느 때보다 안전에 대한 관심이고조되고 있는 시점에서 시에 발생될 수 있는 각종 재난상황에서 인명․재산 피해 최소화를 위해 재난대응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위험 시설물에 대한 상시 점검체계 확립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김포한강신도시 및 지구단위 개발 사업에 따른 교통 문제 등을 해결하기위해 누산~마근포간 도로 개설 공사와 시도 1호선 도로 확장공사를 차질 없이 진행해 나가고, 공영주차장 확충 방안, 심야 대중교통을 확충 방안,도시철도 공사로 인한 교통처리 계획 등 2015년도 안전건설국 주요업무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했다.
브리핑 후 질의 답변에 나선 여성구 안전건설국장은 “김포시가 서부권 중심도시 부상하기 위해서는 안전건설국의 업무가 매우 중요하다”며, 언론인들의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