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성동구 마장동 주민센터는 지난 17일 자매결연지인 강화군 화도면을 방문해 ‘사랑의 사골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금강축산유통 대표인 김돈형 주민자치위원은 “다가오는 연말 마음의 정을 담아 자매결연지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며 사골 약 450kg을 후원해 화도면 내 모든 경로당에 전달된다. 김 위원의 후원은 2012년부터 3년째 이어져오고 있다.
송경섭 마장동 주민자치회장은 “자매결연지인 화도면의 경로당 어르신들이 이웃의 정을 느끼며,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진한 사골 곰탕으로 건강히 지내시기를 바란다. 마장동과 화도면 주민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돈독한 자매결연을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장동은 지난 10월 8일 화도면에서 가을 농촌일손돕기를 나선 것에 이어 이번 경로당 후원으로 자매결연의 우애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