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와로브스키와 미스핏, 세계 최초로 태양전지 웨어러블 출시
  • 최훤
  • 등록 2015-01-06 17:14:00

기사수정
  • - 2105 인터내셔널 CES
▲ 스와로브스키 샤인   © Misfit, Inc

웨어러블 및 스마트 홈 제품들을 제조하는 미스핏(Misfit)은 오늘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미스핏이 개발하고 디자인한 두 가지의 새로운 웨어러블 제품과 아홉 개의 유니크하고 반짝이는 액세서리로 구성된 스와로브스키 샤인(Swarovski Shine)을 발표했다.

 

스와로브스키 샤인 컬렉션은 상징적인 스와로브스키 주얼리를 재해석해 전혀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스와로브스키의 시그니처 크리스탈과 미스핏의 와이어리스 활동 및 수면 측정(sleep tracking) 기술을 결합해 매력적이고 모던하며 기능이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냈다.

 

두 종류의 완전방수 신제품 웨어러블 컬렉션의 핵심은 반짝이는 크리스탈 외관의 투명한 스와로브스키 샤인(Swarovski Shine)과 특허 받은 “에너지 크리스탈” 테크놀로지로 작은 표면에 자가충전 할 수 있는 효율적인 태양전지를 사용하는 바이올렛 스와로브스키 샤인이다.

 

바이올렛 스와로브스키 샤인 은 무선 활동 및 수면 측정기기로는 세계 최초로 충전이나 배터리 교환이 필요 없는 에너지 충전방식을 사용한 것이다. 사용자들은 충전을 위해 스와로브스키 샤인을 빛에 노출하기만 하면 된다.

 

두 가지 디자인 모두 하나로 깎은 크리스탈 몸체에 미스핏의 하드웨어와 결합해 사용자의 걸음 수와 거리, 칼로리 소비 및 수면의 질과 시간을 자동으로 측정한다.

 

슈지 파크치안(Syuzi Pakhchyan) 웨어러블 디자이너 겸 패셔닝 테크(Fashioning Tech) 저자는 “샤인은 패션 지향적인 실질적인 최초의 활동 측정기이며, 스와로브스키는 세계의 패션 주얼리와 액세서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업체다”며 “이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테크놀로지가 얼마나 아름다워질 수 있는지를 구체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컬렉션은 현재 http://misfit.com 을 통해서 미국에서만 선주문이 가능하며, 올 봄에 미국, 홍콩, 중국의 스와로브스키 소매점 및 Swarovski.com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 컬렉션은 인터내셔널 CES의 미스핏 부스(#73521, 테크 웨스트 샌즈 엑스포(Tech West Sands Expo))에서 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6.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7.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