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원 기부하면, 복이 한 번 더! 마포구 설맞이 고향사랑 이벤트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설 명절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확대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26년 설맞이 고향사랑 복(福)드림 이벤트’를 2월 4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한다.‘고향사랑기부제’는 응원하고 싶은 지역에 기부하면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기부 문화의 새로운 흐름으로 떠오르고 있다.이에 구는 ...
대한체육회는 제96회 전국동계체육대회 기간(2015.2.25. ~ 2.28.)에 대회 참가 선수 및 지도자 등을 대상으로 은퇴선수 지원사업에 대한 홍보를 실시한다.
이번 전국동계체육대회 기간 대한체육회 은퇴선수 지원사업 홍보활동은 대회가 개최되는 서울, 인천, 울산, 강원, 전북 지역의 각 경기장에 찾아가 참가 선수 및 지도자 약 1,0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 내용은 홍보책자 배포, 진로교육 안내 및 진로 상담 등이다.
대한체육회 은퇴선수 지원사업은 은퇴선수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목적으로 2011년도부터 지속적으로 시행해왔다.
대한체육회는 올해에도 전문 컨설턴트의 1:1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맞춤형 직업훈련 교육 및 찾아가는 진로교육 실시 등을 통해 은퇴선수들을 지원할 계획이며, 또한, 현역운동 선수들을 위해 자신에 맞는 취업분야를 사전에 파악할 수 있도록 취업가이드북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