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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올해 수익성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통해 2위와 격차를 줄이는 의미있는 글로벌 3위 스마트폰 제조사로 입지를 공고히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2013년부터 매출액 기준 세계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3위를 지키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3일(현지시간) ‘MWC 2015(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가 열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정예화된 제품 라인업과 전략시장에서 선택과 집중을 통해 글로벌 3위를 지켜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조사장은 “단순히 새로운 기능과 기술을 경험하는 것에서 벗어나 고객의 삶을 바꿀 수 있는 획기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