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부천시 오정보건소는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능력 향상을 위한 ‘제2회 경로당 건강리더 양성교육’을 오는 22일 오정구청 5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건강리더 양성교육’은 교육을 받은 ‘건강리더’들이 경로당 회원들을 대상으로 건강관리법을 지도함으로써 보다 많은 어르신들의 자가 건강관리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교육이다.
이번 교육은 관내 의료기관인 아름정신과와 남촌한의원의 참여로 보다 더 다양한 건강정보와 충실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통해 어르신들의 자신감과 친밀감을 더할 예정이다.
교육은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65세 이상 어르신은 누구나 당일 참여 가능하다.
오정보건소 관계자는 “경로당 건강리더를 중심으로 어르신 스스로 건강상태를 알고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건강한 명품경로당’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정보건소 지역보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