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익산시가 내달부터 10월까지 전라북도가 추진하는 청년 4050중장년 취업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추가 모집한다.
참여대상 기업은 익산시 소재 상시근로자 5인 이상인 고용보험 가입 기업으로, 정규직 채용계획이 있고, 지역 내 미취업자를 채용하여 청년의 경우 월 급여 160만원 이상, 중장년층은 월 120만원 이상을 지급할 수 있는 기업이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라북도로 되어 있어야 하며 청년취업의 경우 만 25세에서 39세의 청년미취업자(남,여 구분없음), 중장년은 만 40세~59세의 미취업자를 채용한 후 구비서류를 갖추어 익산시청 민생경제과(859-5293)에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격 및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란 또는 민생경제과 홈페이지 소식 게시판의 “청년 및 4050중장년 취업지원사업 2차 참여기업 모집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지역 내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인건비를 지원하여 경기불황에 따른 신규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