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 MBCPLUS '쇼챔피언' 중국판
[뉴스21일간=김태인 ] 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Starlink ENM Shanghai)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에 걸쳐 MBCPLUS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Show Champion)'의 중국판 프로젝트 '쇼챔 상하이: 세븐스타즈(Show Cham Shanghai: Seven Stars)' 시즌1의 첫 라이브 방송 녹화를 상하이 이스포츠타운 내 K-POP TOWN 공연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바이럴마케팅 전문 기업 애포마케팅이 네이버광고, 키워드광고 센터에 잠들어 있는 네이버 광고비용, 비즈머니 환불에 대한 전문상담을 6월부터 실시한다.
네이버광고비용, 비즈머니는 네이버 검색 광고센터, 네이버 키워드광고 샵 ( http://searchad.naver.com/ ) 에 들어가서 네이버광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면 광고주가 가입한 아이디를 통해 네이버광고비, 비즈머니가 남아 있는지, 아닌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바이럴마케팅 전문 기업 에포마케팅은 이 사실을 모르는 광고주를 위해 6월부터 네이버 키워드광고에 대해서 전문 상담을 실시한다.
또한 네이버 키워드광고, 네이버 파워링크 영역에서 광고 후 남은 잔액 또는 네이버광고 사이트 등록 심사를 받기 위해서 충전한 금액을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을지 네이버광고 고객센터에서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애포마케팅(http://www.01067660777.com)은 네이버 키워드광고 센터 홈페이지를 찾을 수 없는 고객 또는 네이버 검색 광고 전화번호를 알 수 없는 고객들에게 통해 24시간 친절하게 무료 상담을 실시한다.
애포마케팅 강성희 총괄 본부장은 “네이버 검색 광고, 키워드광고를 통해 사업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한 번 이상 키워드광고 센터에 접속해 키워드광고 보고서를 확인하는 것을 권한다”며 “더불어서 하루에 한 번 이상 네이버, 다음 키워드광고 대행사 담당자와 통화해 광고주의 사업을 함께 연구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또한 “사업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광고주의 매출을 일으키는 네이버 검색어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며 “키워드를 검색할 때 네이버 검색 화면에서 광고주 관련 글 또는 내용이 어느 정도 차지하는지 유심히 관찰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네이버 블로그, 카페, 지식인, 뉴스 등의 영역에서 광고주와 관련된 글을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언론홍보 등을 통해 광고주 홈페이지 방문자의 구매 전환률을 상승시키는 바이럴마케팅에 대해서 연구해보는 것도 사업 성공을 위한 방안”이라고 밝혔다.